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

  • 평일 오후 2시 결제건까지 당일출고 됩니다.
  • 출고일 기준으로 평균 1~3일 내 수령 가능하며(주말/공휴일 제외),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는 주문내역에서 출고 당일 저녁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시 설정하신 배송지는 결제 후 변경이 불가하니 주문 전 배송지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 : 로젠택배

<FHD, QHD>

  • 무결점 제품 : 위치에 상관없이 브라이트 도트 1개 또는 다크 도트 3개 이상시 교환대상
  • 일반 제품 : 위치에 상관없이 불량화소 5개 이상시 교환대상

<UHD>

  • 무결점 제품 : 위치에 상관없이 브라이트 도트 1개 또는 다크 도트 5개 이상시 교환대상
  • 일반 제품 : 위치에 상관없이 불량화소 5개 이상시 교환대상

<공통>

  •  불량화소 식별 환경 : 조명 밝기 750 LUX 이상의 환경에서 모니터와 가시거리 45cm 떨어져서 식별이 가능한 화소
  • 구매 후 15일 이내 : 제품 교환
  • 구매 후 15일 이후 ~ 1개월 이내 : 패널 교체
  •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불량화소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 영수증, 거래명세서 증빙 필수)
  • 온라인에서 구매한 경우 각 쇼핑몰 구매내역 페이지에서 교환신청 가능합니다. (단, 구매확정시 고객지원센터로 입고 후 교환 가능)
  • 구매 후 1개월 이상 경과 후 사용중에 발생되는 진행성 불량화소의 경우에는 무결점 정책 적용이 불가합니다.

<빛샘 현상>

  • 패널의 빛샘 현상은 현재의 LCD 패널 제조 공정상에서 나타날 수 있는 특성으로 빛샘에 대한 보증은 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센터>

 1522-8020(내선 3번)

<교환/반품 주소지>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01  원흥빌딩 1층  (주)엠텍코리아

1.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 수령 후 7일 이내에 판매처로 연락하여 교환/반품 신청
  • 판매처에서 반품수거 송장 발급
  • 제품 회수 및 상태 확인 후 교환/반품 승인 처리
  • 미개봉한 제품에 한해서만 단순변심 교환/반품 가능하며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가전 제품 특성상 개봉한 제품은 교환/반품 불가합니다.(보호필름 제거, 구성품 봉투 개봉, 케이블 연결, 설치 등)
  • 개봉된 제품을 사전연락 없이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송될 수 있습니다.

2.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반품

  • 엠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고객상담 → 엠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에서 제품 하자 제품 점검하여 불량확인 → 제품하자로 진단될 경우 교환/반품 처리
  • 수령 즉시 제품 이상 유무를 꼭 확인해주세요.
  •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구성품 누락시 동일)
  • 제품 하자에 대한 내용은 엠텍코리아 불량 기준 정책을 준수하며, 엠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접수하시면 A/S 담당 부서의 판정을 거친 후 교환/반품 기준에 의거하여 교환/반품/수리를 해드립니다.
  • 제품 하자 교환 시 동일 상품, 동일 기준으로 가능합니다
  • 제품 하자가 아닐 경우에는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 명확한 하자 증상으로 인한 반품의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3. 외관 흠집/파손 불량

  • 엠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하여 고객상담 → 외관 흠집/파손 불량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 → 제품 회수 및 상태 확인 후 교환/반품 처리
  • 수령 즉시 제품 이상 유무를 꼭 확인해주세요.
  • 배송중 파손의 경우 수령 당일 엠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유선/게시판 등으로 연락해주셔야 교환/환불 진행이 가능합니다.
  • 제품 포장 및 파손 상태를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해 수령 후 바로 촬영된 사진이 필요하며 택배 송장이 붙어있는 포장박스를 반드시 보관해주시길 바랍니다. 박스를 버리는 경우 파손 접수가 불가합니다.
  • 소비자의 부주의로 발생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판매자 지정 택배사 : 로젠택배

엠텍코리아 A/S 센터 방문 또는 로젠택배 접수

<무상 서비스 안내>

  •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적용되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품질, 성능, 기능상의 문제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어댑터 등 소모성 제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6개월 적용됩니다.

<유상 서비스 안내>

  • 보증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구매 영수증, 거래명세서 증빙 필수)
  • 구매 영수증이 없거나 분실하여 제시하지 못하는 경우, 제조일 기준으로 적용되며 각 제품별로 표기된 보증기간이 차등 적용되며 그 기간을 초과한 경우 유상 서비스로 진행됩니다.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초기 불량으로 인정되어 불량인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되며, 업무상 테스트 후 출고되는 경우에는 제품이 개봉될 수 있습니다.
  • * 초기불량 : 구입일로부터 15일 이내의 기간을 말하며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 내역이 반드시 확인되어야 합니다. (수기 영수증은 효력 적용 불가함)
  •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이 단종되어 수리 및 교체가 불가할 경우 동급의 제품 또는 상위 제품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이내라도 소비자가 제기한 불량 증상이 센터 입고시에도 동일하게 발생되어야 무상적용 됩니다.
  • 소비자의 부주의로 발생된 패널 및 외관 스크래치는 무상 서비스(교체) 불가, 상황에 따른 유상 서비스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수리 중 경미한 스크래치 및 이물질이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수리 중 발생된 스크래치 및 이물질에 대하여 추가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엠텍코리아입니다.

기존 32인치 폼웨어 세팅 비용이 불가피하게

2022년 11월 1일부터  22,000원으로

 책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2년 10월24일

 

               (주)엠텍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