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PA2580F 모니터 구매한지 한달 조금 넘었는데 이런일이 생길줄은 몰랐네요
작성자
성민
작성일
2021-09-23 13:39
조회
56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은행에 거래내역 확인해보면 정확한 날짜가 나오겠지만 8월 10이후 구매했을 겁니다

모니터 사용한지 한달하고 조금넘었는데 무결점으로 구매했을때 불량화소도 있엇지만 게임 , 동영상을 이용하는데 큰 지장이 없어서 그냥 사용하고 있었는데

한달 좀 넘으니 화면이 지지직 거리네요

https://youtu.be/gTITHHHZFXc

https://youtu.be/eZGnQbQt2uc

전체 2

  • 2021-09-23 13:42

    홈페이지접수(성민), 성함, 주소, 연락처 메모 동봉하셔서 AS센터로 보내주세요.


    • 2021-09-23 13:57

      이거 구매할때도 택배로 오면 오래걸리는게 싫어서 방문구매 한건데 택배로 보내면 도착하고 수리하고 또오면 한 7일이상 걸리겠죠 그냥 모니터 하나 사겠습니다 사용 리뷰는 수정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