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Q3410 사용 중
작성자
젊은지성
작성일
2021-04-04 11:44
조회
29
답변완료
Q3410을 쿠팡에서 구매하여 2주 정도 지났습니다.

 

노트북과 연결하여 잘 사용하고 있는데..  처음에는 없던 다음 증상이 어제부터  간헐적으로 발행하는데 확인할 방법이 있을까요?

 
  1. 전원을 켜면 검은 화면에 녹색점, 파란색 점이 한두개 보입니다.
  2. 노트북 연결하여 잘 사용하다보면 가끔 화면이 나간 후 다시 들어 옵니다. HDMI 케이블을 바꾸어 봤는데 비슷합니다.
모니터 뒷 편 게이밍 조명을 끈 상태로 일을 하는데,  화면이 나간 후 다시 들어오면 켜지는 것으로 봐서는 전원 연결이 아애 끊어 지거나 혹은 HDMI 연결이 완전히 끊긴 후 다시 들어 오는 것으로 보이는데...

 

자문 부탁합니다.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전체 1

  • 2021-04-05 09:04

    1. 점은 결점(화소)로 인식이 되며, 모니터는 무결점제품과 일반제품으로 나눠지며
    일반제품은 결점 5개까지 정상제품으로 취급하며, 일반제품구매하였을경우 교환대상이 안됩니다.
    무결점 제품구매 하셨다면 구매일로부터 1개월미만이시라면 교환 대상이 됩니다.

    2. 구매하신 제품은 일반 FHD제품이 아닌 QWHD제품으로 컴퓨터 및 그래픽카드 사양이 높으셔야하며,
    현재 데스크탑이 아닌 노트북이시라면 해당 증상이 발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노트북은 전력공급이 밧터리를 거쳐 공급되기 때문에 영상출력신호의 전력이 낮아져서 발생됩니다.
    이건 노트북들의 특성이라 저희쪽서도 해결방안이 없습니다.

    데스크탑컴퓨터의 그래픽카드가 최소 라데온 RX 470이상 , 엔비디아 GTX1050이상에서 테스트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컴퓨터 사양에서도 동일현상이 나온다면 깡박임증상과 시스템사양포함한 영상을 촬영해 놓아주시고 제품을 AS센터로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