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PRODUCT
평면 모니터
커브드 모니터
게이밍 모니터
TV
SUPPORT
질문과 답변
자주묻는질문
COMMUNITY
자료실
NEWS
질문과 답변
기술지원센터 업무 중단 안내문
질문과 답변
제목
*
옵션
비밀글
작성자
*
비밀번호
*
내용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사진
이미지 업로드
썸네일
통합검색
제목과 내용 검색허용
제목만 검색허용 (비밀글)
통합검색 제외
돌아가기
저장하기
링크 삽입하기/편집하기
닫기
목적 URL 입력하기
URL
링크 문자
새 탭에서 링크 열기
또는 존재하는 콘텐츠에 링크하기
검색하기
검색용어를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항목을 보입니다.
검색하거나 위와 아래 화살키를 이용하여 항목을 선택하세요.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