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저번에 백라이트 불량으로 a/s를 보내려고 했더니 택배사가 모니터는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작성자
임진택
작성일
2021-02-22 08:44
조회
23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메일로는 우체국 택배를 제외한 아무 택배회사로 보내달라고 하기에 포장을 해서 오늘 택배를 보내려고 했더니 모니터는 택배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진,경동,CJ 이렇게 돌아봤습니다만 다 같네요.

홈피에 보니까 로젠택배가 지정 택배사로 되어 있는데 로젠은 받을까요?

전체 1

  • 2021-02-22 08:51

    소비자분쪽 지역택배사에서 받지 못한다면 이건 저희도 어떻게 할수가 없습니다.

    일단 다른 택배사쪽을 찾아보셔야할것같구요 모니터가 아닌 가전제품이라 설명하셔야하며, 모니터는 파손면책일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