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저번에 백라이트 불량으로 a/s를 보내려고 했더니 택배사가 모니터는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작성자
임진택
작성일
2021-02-22 08:44
조회
413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메일로는 우체국 택배를 제외한 아무 택배회사로 보내달라고 하기에 포장을 해서 오늘 택배를 보내려고 했더니 모니터는 택배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한진,경동,CJ 이렇게 돌아봤습니다만 다 같네요.

홈피에 보니까 로젠택배가 지정 택배사로 되어 있는데 로젠은 받을까요?

전체 1

  • 2021-02-22 08:51

    소비자분쪽 지역택배사에서 받지 못한다면 이건 저희도 어떻게 할수가 없습니다.

    일단 다른 택배사쪽을 찾아보셔야할것같구요 모니터가 아닌 가전제품이라 설명하셔야하며, 모니터는 파손면책일것 입니다.


안녕하세요. 엠텍코리아입니다.

기존 32인치 폼웨어 세팅 비용이 불가피하게

2022년 11월 1일부터  22,000원으로

 책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022년 10월24일

 

               (주)엠텍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