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U2706 고장 관련
작성자
정해준
작성일
2022-02-16 09:55
조회
103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안녕하세요, U2706 모델 사용중이며 볼륨up 버튼이 반응이 없습니다.

아직 1년이 안되었고 수리는 어떻게 진행해야하나요? 카카오톡 문의남겨보았으나 답이없으셔서 여기에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 2022-02-16 11:44

    홈페이지접수( 정해준 ), 성함, 주소, 연락처 메모와 구매내역 동봉하셔서 AS센터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