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지난 연말에 선물받은 Q2720 모니터 입니다.
금중에 설치하고 보니 불량화소가 발견돼 AS 가능여부 알고싶습니다.
사진 첨부합니다.
01089383708 연락바랍니다.
무결점 보증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이라
지난 연말에 구매하셨다면 보증기간이 지난 상태라 해당사항이 안될거 같습니다.
참조 ---- https://mteckorea.k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