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불량화소
작성자
황규덕
작성일
2022-02-08 17:13
조회
113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지난 연말에 선물받은 Q2720 모니터 입니다.

금중에 설치하고 보니 불량화소가 발견돼 AS 가능여부 알고싶습니다.

사진 첨부합니다.

 

 

01089383708 연락바랍니다.

 
전체 1

  • 2022-02-09 09:12

    무결점 보증은 구매일로부터 1개월이라

    지난 연말에 구매하셨다면 보증기간이 지난 상태라 해당사항이 안될거 같습니다.

    참조 ---- https://mteckorea.kr/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