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as 정책 및 1522-8020 고객센터 직원 교육좀 똑바로 시키세요
작성자
김포
작성일
2021-01-27 08:03
조회
125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롯데 택배 (1588-2121)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모니터 as 수리를 보내는데 이렇게 복잡한 회사는 처음이군요

위에 지정택배사인 롯데택배로 전화하라고  택배사에 전화하니 업체번호 6자리를 불러달라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남자직원은 업체번호 그런거 없다고 하며,  지정택배가 롯데인지도 모르고 자기는 롯데택배로 보내라고 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일반택배 보내라고 해서 다른택배보내려고 하니 집배원와서 모니터를 파손위험이 있다며  반거절하는군요

무슨 as가 이모양인지 이글을 엠텍사장님이 보셨으면 좋겠군요
전체 2

  • 2021-01-27 14:36

    같은 사람인가요?? 구매한지 1달도 안될걸 택배로 보내서 파손되면 고객이 다시 구매해야된다 참 모같군요
    그리고 처음에 번호를 모른다고하고 한참있다가 아이디는 이건데 그것밖에 몰라요 알아서 하라고 하는게 제대로 알려준거입니까?


  • 2021-01-27 13:41

    안녕하세요 엠텍코리아입니다.
    제품 a/s 진행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당사 고객센터직원이 업체번호를 정확히 몰라서 제대로 알려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직원교육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대부분 회사들의 A/S 진행 과정은 비슷하며 배송도중 제품 파손의 경우 업체 발송시는 업체 부담이며 소비자 발송시는 소비자 부담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택배 업체번호는 A/S직원이 알려드린 178714번호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