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queen 325uhd 백라이트 이거 너무 심한거 아닙니까? 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세상에~ 모든 문의글이 다 똑같네요.
작성자
환불또는타제품교환 요망
작성일
2021-10-14 22:51
조회
26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나만 그런 줄 알고 들어왔더니 여기 게시글이 전부 다 저랑 다 같은 기종에 똑같은 증상이면 이거  제품 자체에 큰 결함이 있는 걸 알면서도 그냥 판매한  것 아닙니까?

회사는 대체 왜 이런 제품을 수리만 해주는지 이해하기 힘드네요.

모니터를 다시 회사로 보내야 하는 동안 사용자는 모니터를 사용 못하는 불편함, 배송을 다시 보내야 하는 큰 수고로움과

게시글 보니 몇번씩 고장나는 경우가 많던데,  그냥 수리만 받고서 그대로 써야 하는 불안함은

그저 엠텍코리아의 제품을 구입했다는 멍청한 소비자들의 선택의 잘못으로만 치부해야 하는건가요?

이 제품을 구입하여 고생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대체 회사의 방침은 왜 이런건가요?

설마 앞으로 그냥 1년만 버티면 배째라 할거야 이건가요?

나만 이런줄 알고 그냥 당연히 as 보내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나와 똑같은 증상으로 글을 올린 여러 게시판 게시글 보고서 도저히 불안하고 화가 나서 글을 남겨 봅니다.

우매한 내 선택에 뼈져리게 후회하며 회사는 단순 as가 아닌 환불 및 타제품으로 교환 해주길 바랍니다.
전체 1

  • 2021-10-15 09:17

    환불 및 교환 절차는 소비자원에서 정해진 규정에 의해 동일증상으로 4번 발생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