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queen-325 uhd 모니터 3번째 as 문의합니다ㅣ 7월쯤에 백라이트문제로 수리 받아지만 다시 한번 백라이트문제 생김
작성자
권정섭
작성일
2021-08-30 16:52
조회
62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7월달에 왼쪽 절반이 백라이트가나가서 한쪽이 어두워져서 수리 받아지만 다시 모니터 아래부분에  빛샘이 생겨와서 맞교환으로 모니터수리 하엿씁니다

모니터 쓰다보니 다시 문제 생김..  사진과같이  왼쪽에 모니터 상단에서 조금한 까만 티글이 떨어져서 천천히 아래로 이동 하는듯 보임

젤 큰문제는  잴오른쪽하단 모니터 부분이 화면이 어두워져다  환해져다 변화를 보임   또 백라이트 문제 로 보임 어찌 하나요  as  신청합니다  모니터 로 이러게 고생해보긴 첨이네요   또 이러면  다음부터 는 여기 브랜드 제품은 피해서  쓰고싶네요 모니터 또 as 보낼동안 기다려하나요 
전체 4

  • 2021-08-31 09:00

    홈페이지접수(권정섭 ), 성함, 주소, 연락처 메모 동봉하셔서 AS센터로 보내주세요


  • 2021-08-31 10:19

    모니터는 기존박스에 모니터만 포장해두었씁니다 지역이 시골이라서 들고가서보내기 힘듭니다 ,택배와서회수해가도록 접수좀 부탁드립니다,,


  • 2021-08-31 13:56

    전북 순창군 인계면 마흘리 404 (소마길 19-6)

    이 주소지로 회수요청해드렸습니다.


  • 2021-08-31 1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