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MT32Q16 무결점 어제도착 새제품 -화면깨짐증상, 미국식 전원코드
작성자
강호윤
작성일
2021-08-28 06:51
조회
58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어제 제품이 도착하여 이것저것 세팅하는 중에

해상도 2560*1440 @165Hz 에서 10비트 컬러로 설정하면 화면이 깨집니다.

"NVIDIA 제어판에 NVIDIA컬러 설정 사용> 출력 색상 깊이> 10bpc" 로 설정함



https://drive.google.com/file/d/1We5gFaqvZf3AqQsuyhpWe8tzD2akDOHj/view?usp=sharing

화면이 깨지는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또한,

박스에 동봉된 전원코드가 미국식이라서 쓸 수가 없어요. 아니..이런 뭐...

그래서 옆 컴퓨터 전원케이블을 잠시 쓰고 있습니다.





===================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래픽카드 : GTX 1660

모니터 : 제품에 동봉된 DP 케이블로 연결

DVI를 사용하는 모니터와 듀얼모니터로 구성함

모니터 펌웨어 최신으로 업데이트 했음.

모니터 설정 : freeSync 켜기

응답속도 끄기

HDR 끄기

입니다.

==============================================

불량인가요?

불량이 아니라면 10비트 컬러 사용조건이 따로 있나요?

===============================================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전체 1

  • 2021-08-30 14:02

    통화내용대로 진행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