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엠텍코리아 ViewSys Q3207 QHD real 75 무결점 구매했는데 4개월이 지나자 문제가 생겼습니다.
작성자
김현우
작성일
2021-08-18 21:41
조회
78
답변완료
 

엠텍코리아 ViewSys Q3207 QHD real 75 무결점 구매했는데

4개월이 지나자 문제가 생겼습니다.

 

찾아봐도 해결방법이 보이지않아 글을 남겨봅니다.

 

모니터 메뉴에 burn in 이란 텍스트가 생김

https://drive.google.com/file/d/1mXux6ugmZi2AvAS4LHyZ8StyPwtOZUYT/view?usp=sharing

모니터가 대기 상태일때 빨간색, 초록색, 흰색, 파란색이 반복됨.

https://drive.google.com/file/d/1XFqu86YbWaQmLY48wMqHKgKTz9-eCowk/view?usp=sharing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전체 1

  • 2021-08-19 10:53

    모니터 시스템모드(팩토리모드) 진입되어 있을경우에 컴퓨터 off시 대기상태에서 번인모드(빨강, 파랑, 녹색)가 진행될수 있습니다.

    시스템모드(팩토리모든) 해제 방법은 모니터 메뉴 -> 초기화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초기화 1번 하시고 메뉴창 오른쪽 하단에 BURN IN이란 빨간 글씨가 없어질때까지 계속 초기화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