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Backlight 수리한제품인데 또 증상이 나옵니다(QUEEN 325 IPS 4K UHD HDR)
작성자
김인중
작성일
2021-08-14 12:19
조회
61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와 이거 좀 심한거 아닙니까 이제품 2대 사서 쓰고 있는데 벌써 백라이트 나간게 4번째입니다 제가 저번 문의에도 이거 설계불량아니냐 하니까 통화할때 상담하신분이 말하기를 처음에 수리는 백라이트 연결부위 불량이라고 하고 수리한거 또 불량났을때는 백라이트를 바꿔준다고 하시더만 결국 또 불량이네요.. 이거 백라이트를 바꾼다고 될 문제가 아닌거 같은데요..

저도 회로설계하는 사람입니다. 이거 LED단품불량이거나 아니면 백라이트쪽 설계불량이거나 지금 저뿐만이 아니라 게시판에 글적는 분들 전부다 저랑 똑같은 제품에 똑같은 백라이트 나간거 얘기밖에 없네요

이정도면 환불처리를 하던가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이러다가 AS기간 끝나면 나몰라라 하는거 아닙니까?

수리하면 뭐합니까 또 불량날께 뻔한데..

모니터로 이렇게 스트레스 받기는 또 처음입니다.

싸다고 샀다가 이게 뭡니까 고마 돈좀 더주고 대기업제품 살꺼를..

2대나 샀는데 벌써 4번째 불량입니다

환불처리를 해주던가 아니면 이제품 전체 리콜해서 원인분석 똑바로 해서 문제없게 하던가 처리를 해주세요
전체 2

  • 2021-08-14 12:23

    참고로 하루에 모니터 1시간에서 1시간 반밖에 안씁니다 그런데도 이모양입니다


  • 2021-08-17 12:43

    담당기사님이 연락드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