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QUEEN 399 모니터 사용중인데요. 어느날부턴가.. 모니터 화면이 꺼져다가 다시 켜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서브모니터로 바궈서 사용해보면 이런 현상이 안나타는걸로보아. 모니터 문제인거 같은데. 이거 어터케 해야하나여?
1. 그래픽카드 사양이 어떻게 되나시나요?
2. 연결하신 영상케이블 종류는 어떻게 되시나요?
3. 컴퓨터본체가 데스크탑인가요? 노트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