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뭔가 잘못 눌렀는지 자꾸 화면이 빨초파흰검 색상으로 계속 바뀌고 원하는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아요 도와주세요
제품 불량은 아닌것같구요.
메뉴조작하시다가 모니터자체에 시스템(팩토리)모드에 진입되어 있어서 그런것입니다.
입력소스가 AUTO가 아닌 단일단자로 선택되어 있다면
DP, HDMI, DVI 단자를 다 연결해보셔서 윈도우바탕화면을 활성화 하신 후 팩토리모드 해제하셔야합니다.
해제방법은 윈도우 바탕화면이 활성화 되시면 모니터 메뉴->돌아가는화살표그림-> 초기화 2번정도 반복 해주시면 됩니다.
모니터 메뉴는 어떻게 들어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