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Q2707HDR모니터 문의입니딘
작성자
김정흠
작성일
2021-06-08 18:40
조회
20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뭔가 잘못 눌렀는지 자꾸 화면이 빨초파흰검 색상으로 계속 바뀌고 원하는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아요 도와주세요
전체 1

  • 2021-06-10 08:37

    제품 불량은 아닌것같구요.
    메뉴조작하시다가 모니터자체에 시스템(팩토리)모드에 진입되어 있어서 그런것입니다.

    입력소스가 AUTO가 아닌 단일단자로 선택되어 있다면

    DP, HDMI, DVI 단자를 다 연결해보셔서 윈도우바탕화면을 활성화 하신 후 팩토리모드 해제하셔야합니다.

    해제방법은 윈도우 바탕화면이 활성화 되시면 모니터 메뉴->돌아가는화살표그림-> 초기화 2번정도 반복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