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F3214 이번에 수리받고나서 제품받았는데
아니... 화면 보호해주는 앞에부분이 떨어져나가버리네여.
양면테이프로 마감을...하는지 처음알았습니다..
이것도 A/s해야할꺼같은데 또 보내야할까요..
ㅠ.ㅜ 괴롭습니다.
통화내역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