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F3214 A/s 받고 사용중에 이젠 앞에 lcd보호하는부분이 떨어져나갔네여.
작성자
김용환
작성일
2021-04-04 02:13
조회
29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F3214 이번에 수리받고나서 제품받았는데

아니... 화면 보호해주는 앞에부분이 떨어져나가버리네여.

양면테이프로 마감을...하는지 처음알았습니다..

이것도 A/s해야할꺼같은데 또 보내야할까요..

ㅠ.ㅜ 괴롭습니다.
전체 1

  • 2021-04-06 09:07

    통화내역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