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AS 문의
작성자
한웅
작성일
2021-03-27 23:10
조회
43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6/26 구매한 CF3010 제품이 사용 중 나갔습니다.

전원은 들어오고 가끔 일부 화면이 들어오긴하지만 거의 블랙스크린 상태이구요

HDMI 케이블 사용 중이였는데, DP로 변경해서 테스트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후 다른 버전 설치

해봤는데 안들어오더라구요

AS 보내려 하는데, 접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2

  • 2021-03-29 08:47

    홈페이지접수(한웅), 성함, 주소, 연락처 메모 동봉하셔서 AS센터로 보내주세요


  • 2021-03-29 08:48

    포장박스가 없을시 빈박스는 착불로 발송 가능합니다.

    빈박스 원하신다면 성함, 주소, 연락처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