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6/26 구매한 CF3010 제품이 사용 중 나갔습니다.
전원은 들어오고 가끔 일부 화면이 들어오긴하지만 거의 블랙스크린 상태이구요
HDMI 케이블 사용 중이였는데, DP로 변경해서 테스트
그래픽 드라이버 삭제 후 다른 버전 설치
해봤는데 안들어오더라구요
AS 보내려 하는데, 접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접수(한웅), 성함, 주소, 연락처 메모 동봉하셔서 AS센터로 보내주세요
포장박스가 없을시 빈박스는 착불로 발송 가능합니다.
빈박스 원하신다면 성함, 주소, 연락처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