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제목
드라이버
작성자
김프로
작성일
2021-03-17 19:53
조회
78
답변완료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1060 3GB 사용하는데요. NVIDIA 설정에서 165HZ가 안보이네요. 설정이 안되고요 60HZ 1920 1080 만 보이네요

왜그런걸까요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싶은데 없는건가요. 자료실에는 세로줄인가 그런거 패치하는것만 있던데, 드라이버 문제는 아닌거죠?

 
전체 1

  • 2021-03-18 08:26

    제품 모델이 어떻게 되시나요?

    그리고 모니터드라이버는 따로 없습니다.

    아니시면 모니터앞에서 070-5066-5227로 전화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