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 이상 판단
→ A/S 접수 → 제품 발송(고객) or 센터 내방 →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 무상 보증기간내 제품 하자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 부담 / 소비자 과실에 의한 A/S : 왕복 택배비 소비자 부담
◎ AS센터 정보
지정 택배사 : 로젠 택배 (1588-9988)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업무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
F2740W모니터 사용중 입니다.
화면에서 세로로 점선 5개가 깜빡이면서 나오는데
라데온 프리싱크를 키고 끄면 사라지긴 합니다만 정상은 아닌거 같아서 해결방법을 여쭙습니다
그리고 제공되는 DP케이블의 20번째핀이 전압과부하로 그래픽카드 수명에 영향을 준다는 이슈가 있는데
20핀이 작동하는건가요?
DP케이블은 20핀 더미이구요, 아래 주소 가셔서 펌웨어 업데이트 받아보시면 해결될것입니다.
https://mteckorea.kr/archeive/?uid=29&mod=document&pagei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