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미니 듀얼 모니터의 보조 모니터로 엠텍 U2706 구입했습니다
본 모니터는 크기가 정상으로 나오는데, 보조로 구입한 엠텍은 글씨가 작게 나오고 폴더도 작게 나옵니다.
집에서 사용하는것인데, 서비스 지원 가능시간이 퇴근후 저의 시간과 불일치 해서 전화 못하고,
문자로 알립니다
본인은
노형근 010-3996-8428 입니다. 연락 주십시요.
◆ A/S 처리 프로세스
엠텍코리아 제품 사용 중 A/S를 진행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밟아주십시오.
1. 자가진단 (FAQ나 게시판 이용)
2. A/S 상담 (전화, 카톡, 이메일, 홈페이지)
3. 이상 판단
4. A/S 접수
5. 제품 발송(고객) / 센터 내방
6. 수리 완료 후 제품 반송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수거됩니다.
(A/S 상담원에게 내방 수리를 권유받으신 고객님들은 경기 파주시 파주읍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으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 무상 서비스 기간일 경우 왕복 택배비는 엠텍코리아에서 부담하며 유상 서비스의 경우 택배비가 청구됩니다.
- A/S 접수 완료 전 임의로 제품 발송 시 반송처리 됩니다. "
◎ AS센터 정보
전화번호 : 1522-8020 (내선 3번)
주소(방문 및 택배) : 경기도 파주시 술이홀로 363-7 하이플렉스 4층 엠텍코리아
운영시간 : 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 mtecas1@mteckorea.kr
카카오톡 고객센터 : https://pf.kakao.com/_Urtsxb